오픈오피스 한글판 다운로드

아파치 오픈 오피스 사용자는 문제가 필터 자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 드 하지 않습니다. 필터는 오픈 오피스 설치의 “프로그램” 폴더에 있습니다. 윈도 즈 (위)에 필터가 “hwp .dll 이라고 명명 된다” 맥 OS X (위)에 그것이 “libhwp .dylib” 이라고 명명 되 고 리눅스 (위)에 그것은 “libhwp.so 이라고 명명 된다. 양자 택일로 여과기는 그것의 사용을 무능 하 게 하기 위하여 다른 것 (예를들면 “hwp_renamed”)에 개명 될 수 있다. 이미 신뢰할 수 있는 이전 hwp 형식의 문서 사용자는 필터를 제거 하거나 Apache openoffice 버전 4.1.2로 업그레이드 하기 전에 해당 문서를 다른 형식으로 변환 해야 합니다. 추가 정보 및 지원을 받으려면 Apache openoffice 커뮤니티 포럼에 문의 하거나 users@openoffice.apache.org 공개 메일링 리스트에 요청 하십시오. “+” 아파치 오픈 오피스 소스는 아파치 오픈 오피스 출시를 구축 하는 데 사용 했던 소스 코드를 포함 하 고 있습니다. “+” 다른 압축 파일 형식이 제공 됩니다. 아파치 오픈 오피스는 “+” 아파치 라이센스 v 2와 함께 라이센스가 있습니다. 당신이 “+”가 처음부터 그것을 빌드하는 계획 없이 아파치 오픈 오피스를 사용 하려는 경우 다음 “+” 소스 tarballs 중 하나를 다운로드 하지 않아도 됩니다. 추가 기능, 템플릿, 클립아트로 OpenOffice를 확장하세요.

버전은 모든 아파치 오픈 오피스 버전 4.1.1 이상 영향을 받습니다. OpenOffice.org 버전도 영향을 받습니다. 귀하의 언어가 여기에 나열 되지 않은 경우 이것은 번역이 아직 완료 되지 않았음을 의미 합니다. 우리의 번역은 모두 “+” 자원 봉사자에 의해 수행, 오픈 오피스 사용자가 자신 처럼. 만약 당신이 “로 오픈 오피스 번역을 돕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 귀하의 언어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아파치 오픈 오피스 페이지를 번역 하는 데 도움이 우리의 방법. 아파치 OpenOffice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거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브라우저가 웹 사이트에서 JavaScript를 허용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 기술은 실제 다운로드 링크를 제시 하기 위해이 웹 페이지에서 사용 됩니다. 만약 당신이 다운로드 아파치 오픈 오피스, 대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하려면, 당신은이 페이지를 건너뛸 것입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 합니다. 아파치 OpenOffice가 무엇인가요? 왜 사용해야 하나요? 이 완화는 “한글 워드 프로세서” 형식으로 만든 문서에 대 한 아파치 오픈 오피스 지원을 삭제 합니다. 필터가 설치 되어 있지 않습니다.

존재 하는 경우 사용 되지 않습니다. 아파치 OpenOffice는 전 세계인이 함께 만듭니다. 자유롭게 참여하세요! 버전 2.0 발표 4 월 27, 2015 업데이트 10 월 28, 2015 만약 당신이 설치와 함께 문제가 발생 하거나 아파치 오픈 오피스를 사용 하 여,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저희에 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오픈 오피스의 hwp 필터의 취약성 공격자는 악성 공예 수 있습니다 서비스 거부 (메모리 손상 및 응용 프로그램 충돌) 및 임의 코드의 실행 가능성을 야기 하는 문서 오픈 오피스 현황을 공개발표 목록, 소셜미디어,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여기서는 사용자 정의 (사용자 지정) 사전이 기본적으로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 하 고 새로 만들기 또는 삭제 단추를 클릭 하 여 사전을 추가 하거나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표에서 설치 파일은 “+” SourceForge.net 미러 네트워크를 사용 하는 주요 배포 사이트를 가리킵니다.